하하하하 :D

염주 팔찌

by 쏘쏘

2021.04.30 

염주 팔찌를 질렀다. 갑자기 이쁜 염주 팔찌가 갖고 싶어서 여기저기 불교용품 쇼핑몰을 찾다가.ㅎㅎ

불교용품 전문점이 아닌 원석팔찌 전문점에서 염주를 질렀다. 

뭔가 딱 내가 원하는 스타일에 내가 원하는 원석이어서...

배송도 빠르고 딱좋아. 

 

한가지 아쉬운점이 있다면 염주 사이즈를 고를때 손목 길이별로 염주를 주문하는데..

나는 손목길이를 선택하면 거기에 맞는 사이즈의 염주를 보내주는건줄 알았는데

손목길이=염주길이었다.. 덕분에 염주가 너무 딱맞아...

뭐 이기회에 살이나 빼야겠다!ㅎㅎ

블로그의 정보

河河河河 : D

쏘쏘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