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하하하 :D

2022.06.05

by 쏘쏘

오래간만에 조씨와의 만남. 

첨에는 주말에 근교혹은 살짝 원거리 나들이나 갈까하다가 교통편의 한계로 영화관람으로 변경!

무슨 영화를 볼까 하다가 쥬라기 월드를 제안하길래 범죄도시2나 보자고 제안하여 범죄도시 2로 결정. 

물론 나는 두번 본상태였지만 손석구/강해상💕 또 보고 싶어서 ㅎㅎ.... 내가 먼저 제안했다. 

오래간만에 카페 마마스

카페 마마스가면 늘 기본으로 먹는 리코타 치즈 샐러드, 그리고 평소에는 먹기편한 파니니를 먹곤 했는데 오늘은 필리치즈스테이크 샌드위치에 도전해 보았다. 튼실하니 괜춘. 느끼함을 맵싹한 소스가 잡아준다~

음료는 멜론과 청포도. 리유저블 컵에 담아주던데, 검색해보니 가져가도 되는 모양인듯했지만 오늘 가방이 작아서 패쑤. 

 

내 3번쨰 범죄도시ㅎㅎ

영화 예매에 살짝 해프닝이.ㅎㅎ 영화 자체는 일주일 전에 예매해서 자리에 선택지 매우 낭낭한 상태였는데

스마트폰에서 보이는 크롭된 자리만 보고 화면상 중앙에 있는 자리를 예매했다..

영화관에 도착해 보니 우리 자리가 약간 사이드 쪽이라... 어플을 다시 확인해보니 .. 횡스크롤이 가능한 상태.ㅜ

매우 사이드는 아니었지만.. 우리는 고작 이자리를 위해 일주일부터 예매한것인가.하하하....

나는 세번쨰 보는 거라 상관없었지만 조씨에게 매우 미안한 마음이었다..

영화보고 문래 창작촌으로 이동.. 애매한 저녁을 뭐먹을까 하다 지나가는 길의 양키통닭앞에 줄이 길기에 맛집인가 줄에 합류! 대표매뉴인 시금치 통닭을 먹어 보았다. 왜 트럭에서 파는 한방통닭+시금치 볶음(+감자, 마늘)이 곁들어진 맛. 

통닭만 먹으면 평범할수도 그리고 퍽퍽할수도 있는데, 짭짤한 양념을 먹은 시금치가 덜 심심하게 만들어준다. 

한번쯤 도전해볼만한 맛~?ㅎㅎ

 

맥주 한잔씩과 통닭을 뜯으며, 평화롭지만 너무나도 평화 그 자체인 우리의 인생에 대해 이야기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ㅎㅎ 이제는 오래된 부부같기도 한 관계인 우리라 더 새로울 이야기도 신나는 이야기도 사실 별로 없지만 만나는거 자체로도 마음 편한 친구라 이 시간들이 정말 소중하다. 

 

블로그의 정보

河河河河 : D

쏘쏘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