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하하하 :D

신나는 어른이날~

by 쏘쏘

요 며칠전에 급 염주팔찌와 원석 팔찌에 삘이 왔었드랬다.

물론 그리하여 염주팔찌를 주문하긴했으나..뭔가 뭔가 살짝 갈증이 나는 그런 느낌적인 느낌?

요근래 스트레스 받을일+긴장감있는 일들이 겹쳐 뭔가 심적 부담이 있었던거같다. 

 

그리하여 이것저것 찾아보다 결국 원데이클래스 까지 알아보게 되었다~!

처음에는 우리동네 위주로 찾아보았으나 1도 나오지 않아서 포기. 

그러던와중 원석팔찌 만들기+별자리 상담까지해주는 원데이 클래스가 있더라.

 

마침 친구 조씨도 (최근 있었던 심적인 일로인해) 관심을 보여서 같이 신청하여 원데이클래스에 참여하게되었다. 

덕분에 평소에는 갈일이 없던 지역도 가보고. ㅎㅎ

 

먼저 생일+태어난시간+지역으로 내 별자리를 알아봐주고 그 별자리로 상담(점이라기 보다는 상담에 가깝다),

그리고 내게 필요한 에너지의 원석을 추천해주시고 그 원석으로 나만의 팔찍를 만드는 그런 프로그램이다. 

난 내 별자리가 천칭자리인줄 알았는데 디테일한 별자리는 다른 별자리였다. 

흠냐 천칭자리 디게 만족스러웠는데 아쉽...

 

처음에는 큰 기대가 없었는데, 상담을 하며 이런저런 이야기도 하게 되고..

나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어떤 마음가짐을 가져야할지 어떤 에너지가 필요한지를 말씀해주셔서 

뭔가 힐링하는 느낌.... 그래서 점이라기 보다 상담의 느낌이 더 강하다. ㅎㅎ

 

다음에 또 가보고싶은....

암튼 오늘은 팔찌도 만들고 힐링도 하고~ 보람있는 어른이 날이었다.

내가 만든 부적같은 원석 팔찌~

'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미 그렇게 되었다~  (0) 2021.05.09
완벽하진 않지만 그렇다고 나쁘지도 않은 하루  (0) 2021.05.03
당대표 선거결과 짜즈응  (0) 2021.05.02

블로그의 정보

河河河河 : D

쏘쏘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