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하하하 :D

언제나 푸른마음

by 쏘쏘
우리가 살아가는 많은 시간속에
오늘은 또 어떤일이 기다리고있을까

설레고 재밌는일 어렵고 힘든일
알수는 없다해도 설레는마음

만나는 사람 마다 좋은친구되고
생각하는것마다 꿈이되는걸

앞만 보고 달려가기보다
왔던길을 되돌아보며

'샤키블루'님의 가사추가 "어제를 또 오늘은 또 내일을~ 위해~
노래하기 때문~이야~"

초등학교 시절에 무척이나 재미있게 봤던 ebs어린이 드라마 '언제나 푸른마음' 노래가사 .
끝부분은 기억나지 않지만 저부분까지는 선명하게 기억난다.

정말 추억의 드라마야. 아 다시 보고싶다.
난 유병희 너가 아직도 생각나~♬
요즘 가끔 어린이 드라마 틀어보면 예전과 같은 정서가 느껴지지도 않고 , 뭔가 달라.ㅠ
내가 나이를 먹어서 그렇게 느끼는걸까 아니면 정말 어린이 드라마가 달라진걸까. 슬프다.!

'Puff The Magic Dragon' 이라는 노래를 들었을때, 두곡이 너무 비슷해서 기분이 묘했었었는데....
어린마음에 "아 주제가가 너무 좋아서 외국도 이노래를 따라했구나"라는 생각도 했었다
당연히 원곡은 매직드래곤이겠지만.
아마 Puff 'The Magic Dragon' 이 곡때문에 언제나 푸른마음 노랫가사가 더 머리에 남았던것이 아닐까.



'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생명  (0) 2007.01.10
이면지  (0) 2006.11.25
4등 머그컵  (0) 2006.11.19

블로그의 정보

河河河河 : D

쏘쏘

활동하기